2024 국제문화교류 & 모델선발대회
= 대구중앙컨베션센터 켄벤션홀에서 열려 =
창녕뉴스
승인
2024.07.17 12:09 | 최종 수정 2024.07.20 10:00
의견
0
‘2024 국제문화교류 & 모델선발대회’가 지난10일 대구중앙컨베션센터 켄벤션홀 2층에서 열렸다.
세계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스타우드 신문사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여성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인생추구'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본 대회는 모던하고 건전한 선발대회로서 참가자들의 생활, 라이프스타일, 현재의 다양한 이슈들을 주제로 기획됐다.
주최회장겸 대회장인 석가화 회장은 대회사에서 문화계의 훌륭한 길잡이가 되기 위해 불을 밝히는 시발점이 된 국제문화교류 & 모델선발대회 개최는 저를 포함한 주부들이 예술, 문화, 멋을 표현할 수 있는 자리이며 우리의 바람이자 꿈 이였습니다.
넘쳐나는 기존의 행사들도 많지만, 주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모델선발대회는 주부들에게 용기를 심어주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하여 자신이 준비한 워킹, 특기 기타 모든 부분을 유감없이 발휘하시길 당부합니다.라고 말했다.
축하무대는 색소폰 마우틴, 가수 이금이, 가수 황성아, 가수 서은아, 가수 정미소 순으로 열띤 공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 남자 킹은 참가번호10번 양대석. 진은 참가번호13번 양광모, 여자 퀸은 참가번호7번 이복실. 진은 참가번호9번 박경옥 등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창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