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스마트 경영지원 사업 가고파수산시장

- 시민과 함께하는 경매체험 이벤트 -

창녕뉴스 승인 2023.12.27 12:26 | 최종 수정 2024.01.28 13:34 의견 0

(사진=창녕뉴스) 박래도 상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마산가고파수산시장 상인협회(상인회장 박래도)는 지난 20일 시민과 함께하는 경매체험 이벤트를 미래기획(대표 이동관) 진행으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창원시 스마트 경영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창원다복문화예술봉사단(단장 김재수)이 경매 중간중간에 공연을 펼쳐 경매체험 이벤트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그리고 이날 행사는 마산수협중매인협회 장차용회장과 사)경남안전문화시민연대 창원시 김호근 지부장 및 창원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미래기획 이동관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난번 행사와 다르게 기획 했다고 말하고, 창원다복문화예술봉사단을 초청하여 경매 중간 중간에 공연을 펼치게 함으로써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매가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박래도 상인회장은 “창원시 스마트 경영지원 사업으로 진행된 “경매체험 이벤트”는 마산가고파수산시장 회원사업체에서 엄선한 수산물과 쿠폰을 출품하였다”고 말하고 이번 행사로 시민들이 싱싱한 수산물과 쿠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창녕뉴스) 박래도 상인회장이 경매를 진행하고 있다


“시민과 함께하는 경매체험 이벤트” 영상을 보시려면 유튜브 검색창에서 "마산가고파수산시장"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창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