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2022년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창녕뉴스
승인
2022.07.05 18:35 | 최종 수정 2022.09.01 08:26
의견
0
함안군은 지난 1일 취임한 제54대 조근제 군수 주재로 부서별 담당주사 이상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5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8기의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고 올해 상반기 성과 결산 및 현안사업의 진행상황과 문제점, 향후 대응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수 지시사항 처리 현황, 상반기 주요 추진성과,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부서별 보고가 있었다.
조 군수는 "지금은 군정에 매진할 시기로, 본인이 담당하는 업무에 대해 관계법령이나 업무지침을 숙지하고, 창의적인 고민을 하는 등 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무엇보다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방점을 두어 일자리 창출, 미래 신성장 산업 발굴 등 군정이 골고루 발전할 수 있도록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부서장과 담당주사들은 직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함안군은 민선 8기 군정비전으로 '군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함안'으로 정하고 △감동하는 복지교육 △창의적인 활력경제 △살기좋은 부자농업 △세계속의 관광도시 △조화로운 균형발전을 5대 군정목표로 확정했다.
저작권자 ⓒ 창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